LG전자,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동파 예방작업 찾아가서 해드려요”

9일까지 전국 사회복지시설 대상 ‘찾아가는 서비스’ 실시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청소기, TV 등 시설이 사용하는 LG가전 점검
세탁기 배수펌프 내 잔수 제거, 수도꼭지 보온 처리 등 동파 예방 작업 포함
여름과 겨울철에 연 2회 지속적인 가전점검서비스 실시 예정

2022-12-05 09:21 출처: LG전자 (코스피 066570)

LG전자, 동파 예방을 위해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찾아가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5일 -- LG전자가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위한 ESG 경영의 일환으로 사회복지시설에서 LG가전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한 달간 300여 개의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청소기, TV 등 LG가전을 전반적으로 점검하고 있다. 찾아가는 서비스는 12월 9일까지 진행한다.

세탁기는 추운 겨울에 동결이나 동파가 자주 발생하는 제품 중 하나로, 미리 점검하면 겨울에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세탁기 배수펌프에 잔수를 제거하고 수도꼭지를 보온재로 감싸는 등 동파 예방작업을 해준다. 세탁통에 스팀을 분사하는 통살균 서비스도 실시한다.

또 LG전자는 여름 내 사용했던 에어컨의 냉매압력, 전선 연결상태 등을 점검하고 난방이 가능한 제품은 시운전을 통해 상태를 확인한다. △공기청정기의 헤파필터, 부스터 팬 청소 △청소기의 흡입력, 소음, 배터리 성능 점검 △TV 화면 클리닝,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도 진행한다.

LG전자는 이번 서비스를 시작으로 연 2회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가전 점검 서비스를 지속 실시할 계획이다.

앞서 LG전자는 여름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에 일부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에어컨 사전 점검을 진행하고, 여름철 태풍, 수해 등 자연재해가 발생한 지역을 찾아 피해복구를 진행하는 등 취약계층,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활동을 지속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 정연채 부사장은 “LG전자의 사회공헌 비전인 더 나은 삶을 함께 만드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취약계층이 이용하는 복지시설에 더 편리하게 LG가전을 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