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SI, 임원 인사로 재무 리더십 강화

최고재무책임자에 팀 엘버펠드 임명
비용 산정, 자산 관리, 보험 활동 총괄하는 최고인수심사책임자에 켄 굿맨 선임

2022-05-11 16:31 출처: Jet Support Services, Inc

시카고--(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1일 -- 비즈니스 항공 산업에 정비 지원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독립 회사 제트 서포트 서비스(Jet Support Services, Inc., 이하 JSSI)가 팀 엘버펠드(Tim Elberfeld)와 켄 굿맨(Ken Goodman)을 각각 최고재무책임자(CFO), 최고인수심사책임자(CUO)로 임명했다.

닐 북(Neil Book) 최고경영자가 직접 두 사람의 업무 보고를 받을 예정이다.

엘버펠드는 인수·합병과 시스템 구현을 포함해 금융, 회계 등 글로벌 사업 전반에 걸쳐 20년 넘게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JSSI 최고재무책임자 겸 정보기술 총괄직을 수행할 예정이다.

닐 북 JSSI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엘버펠드를 성장과 쇄신의 다음 장을 열고 있는 JSSI의 일원으로 맞아 대단히 기쁘다”며 “엘버펠드의 경험과 리더십이 벌써 사내 곳곳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엘버펠드는 남아공 요하네스버그에서 정보·위험·사기예방 솔루션을 제공하는 트랜스유니온(TransUnion)의 아프리카 지역 최고회계책임자와 최고재무책임자를 역임하는 등 10년 넘게 관련 업계에서 근무했다. 엘버펠드는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에서 사회생활을 시작, 스위스 취리히 파견 근무를 포함해 12년간 고객의 역외 인수, 분할, 분할·매각을 뒷받침했다.

엘버펠드는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세계 정상급 솔루션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열심히 일하는 JSSI의 일원이 돼 기쁘다”며 “동료들과 함께 JSSI를 미래로 이끌고 싶다”고 말했다.

JSSI에서 6년간 최고재무책임자를 역임한 굿맨은 비용 산정, 자산 관리, 보험 활동을 총괄하는 최고인수심사책임자로 보직을 변경한다. 굿맨은 금융계에서 20년 넘게 임원으로 활동한 인물이다. 넷젯(NetJets) 재무계획분석 수석부사장,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부동산·재무 부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닐 북 최고경영자는 “6년간 최고재무책임자로 근무한 굿맨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새로운 역할을 맡은 굿맨은 자신의 지식을 활용해 인수심사 조직을 다음 단계로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굿맨은 중요한 비용 산정 프로세스에 집중력, 정확성, 명확성을 더해 궁극적으로 JSSI가 고객에게 전달하는 서비스와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트 서포트 서비스(Jet Support Services, Inc.) 개요

JSSI는 30년 넘게 비즈니스 항공 산업에 정비 지원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온 선도적인 독립 기업이다. 전 세계에서 항공기 2000여 대를 관리하고 있으며 공인 기술 고문 인프라를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JSSI는 전문 지식, 경험, 구매력, 데이터를 활용해 항공기 라이프 사이클 전반을 지원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1000597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