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레이트, CFO에 재무 베테랑 폴 마클 임명

전 기트랩 CFO, 100만달러 미만의 ARR을 1억5000만달러 이상으로 끌어올려
다수 스타트업 IPO 성공적으로 주도

2022-05-04 17:05 출처: Tetrate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04일 --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를 주도하며 현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복잡성을 줄이는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메시(service mesh) 기업 테트레이트(Tetrate)가 폴 마클(Paul Machle)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고 3일 발표했다.

재무 분야 베테랑인 마클은 민간 및 공공 분야의 고성장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20년 이상 고위 임원을 지냈다.

바룬 탈와르(Varun Talwar) 테트레이트 공동 설립자는 “테트레이트는 인프라를 현대화하고 보호해야 하는 기업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마클은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를 전 세계적으로 표준화한다는 테트레이트의 비전을 확장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마클을 테트레이트의 일원으로 맞아 기쁘다”며 “그의 전략적 사고 방식과 초고속 성장 조직을 키워낸 경험은 테트레이트의 다음 성장 단계에 이상적”이라고 평했다.

마클은 커리어 전반에 걸쳐 업계 최고의 회사를 전략적으로 구축·확장하는 데 핵심 역할을 했다. 기트랩(Gitlab) 시절 그의 지휘 아래 100만달러 미만이던 연간반복수입(ARR)이 1억5000만달러 이상으로 증가했다. 기트랩 합류 전 그는 프리보더(Freeborders Inc.)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확장을 주도했으며 회사의 인수 합병을 관리했다. 또 엑시젠 그룹(Exigen Group), 카니사(Kanisa Inc.), 사이베이스(Sybase), 언스트앤영(Ernst & Young)의 고위 재무 임원을 역임했다.

제야프라가시 제야케르티(Jeyapraggash (JJ) Jeyakeerthi) 테트레이트 공동 설립자는 ”마클은 스타트업부터 IPO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성장 궤적 전반에 걸쳐 선도적인 조직을 주도한 경험이 있다”며 “그가 테트레이트의 일원이 돼 대단히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테트레이트는 고성장 시장을 선도하는 사업을 계속 확장하고 있다”며 “마클의 전략적 리더십 노하우는 테트레이트에 막대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클은 “테트레이트는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을 재구성한다는 과감한 비전을 실행하는 데 탁월한 성과를 거뒀다”며 “이스티오와 엔보이 설립자와 유지 관리자가 만든 테트레이트의 제품은 통합 메시 기능, 다중 클라우드 지원 및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구성된 유연한 운영 모델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고 평가했다. 그는 “테트레이트는 문자 그대로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를 위한 미국 표준을 설정하고 있으며 오픈 소스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며 “이처럼 뛰어난 팀에 합류해 고객사의 현대화 여정을 가속하는 공통의 목표에 이바지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테트레이트는 가트너(Gartner)가 선정한 ‘2021년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 우수 공급업체(2021 Cool Vendor in Cloud Computing)’로 꼽혔으며 최근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2022년 미국 최우수 스타트업 고용주(America’s Best Startup Employers)’에 이름을 올렸다.

마클은 UC 버클리를 졸업했으며 노스웨스턴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다.

테트레이트(Tetrate) 개요

이스티오 개발자들이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을 재정립하기 위해 설립한 테트레이트는 현대의 복잡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인프라를 관리하는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메시 기업이다. 테트레이트의 주력 제품인 ‘테트레이트 서비스 브리지(Tetrate Service Bridge)’는 기존 모노리스(monolith) 방식을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여정에서 기업에 비즈니스 연속성, 민첩성, 보안을 지원하기 위해 에지-워크로드(edge-to-workload) 애플리케이션 연결 플랫폼을 제공한다. 고객사는 어떤 환경에서도 일관되고 통합된 가관측성(observability)과 런타임(runtime) 보안을 확보하고 트래픽을 관리할 수 있다. 테트레이트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인 이스티오와 엔보이 프락시(Envoy Proxy)의 발전의 일등공신으로 평가받는다. 웹사이트(www.tetrate.io)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030052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