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브로커, 화이트 라벨 마진 교환·거래 플랫폼 ‘비투마진’ 출시

2020-11-19 16:25 출처: B2Broker

B2Margin WL Margin 교환거래 플랫폼

리마솔, 키프로스--(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19일 -- 외환·암호화폐 산업에 유동성 및 솔루션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기업 비투브로커(B2Broker)가 화이트 라벨(white label) 마진 교환·거래 플랫폼 ‘비투마진(B2Margin)’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전개 양상이 빠른 암호화폐 부문에서 최근 들어 마진 거래가 인기를 끌고 있다. 대규모 레버리지드 거래도 시행되고 있다. 현물 거래가 마진 거래만큼 높은 수익 잠재력을 실현하기 어려운 현 시국이 반영된 결과다.

아투르 아지조프(Arthur Azizov) 비투브로코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파생 상품 거래에 대한 사람들의 회피 심리가 강한데도 마진 거래의 인기가 실제로 높아졌다”며 “2016년만 해도 모든 트레이더들이 현물 거래를 선호했는데 지금은 파생 상품 거래로 눈을 돌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비투브로커가 비투마진 플랫폼을 개발해 고객을 위한 마진 거래 솔루션을 제시하기로 결정한 배경”이라고 덧붙였다.

암호화폐 마진 거래는 거래 기회가 좀 더 많다는 측면에서 브로커들이 외면할 수 없는 장점이 많다. 교환 시 발생할 수 있는 해킹의 위협도 최소화한다. 레버리지드 거래는 교환 시 보유해야 하는 자본의 양을 줄이기 때문이다.

비투마진 개요

비투마진은 비투브로커가 개발한 화이트 라벨 마진 교환·거래 플랫폼이다. 온보딩, 콤플라이언스, 리스크 관리, 가격 및 거래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이 접목되어 있다.

레버리지드 거래를 활성화할 기회를 제공하는 비투마진은 기관 및 소매 고객들을 염두해 개발됐으며 FX, ETF, 주식, 암호화폐 CFD, 현물/현금 암호화폐, 준비 중인 선물 암호화폐 등 다양한 자산 클래스를 지원한다. 브로커들이 상기 자산 클래스와 관련해 레버리지 거래나 현금 거래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뜻이다.

또 비투브로커는 브로커-딜러가 STO(증권형 토큰) 주식이나 현금 주식에 대한 유동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배당금 분배 모듈을 개발 중이며 현재 막바지 단계에 있다.

전문적인 적응형 GUI

비투마진은 초심자는 물론 전문 트레이더의 눈높이에 부응하는 첨단 인터페이스로 무장했다. 최종 사용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혹은 선호하는 바에 따라 화면을 배치할 수 있도록 맞춤·적응형 레이아웃을 적용했다. 또 시장 데이터를 직관적으로 시각화한 주문형 워크스페이스, 완벽한 브랜딩 커스터마이제이션 및 거래 도구 모음과 함께 거래 도구를 자산 클래스별로 분류했다. 비투마진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다양한 주문 유형

비투마진은 다양한 주문 유형을 제공해 복잡한 거래 전략을 지원하고, 거래를 시작하거나 종료할 시기와 방법에 대한 다양한 옵션을 사용자에게 선사한다. 트레이더들은 프로텍션(Protection) 주문부터 펜딩(Pending) 주문을 위한 ‘타임 인 포스 업(Time in Force up)’에 이르기까지 거래 활동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전문적 차트

사용자들은 비투마진의 통합 차트를 통해 주문을 넣고 관리할 수 있으며, 드로잉 도구 모음과 50여개 기술적 지표를 활용해 가격 동향을 분석할 수 있다.

안전한 월렛

안전한 개인 월렛에 자산을 입출금·보관할 수 있다. 비투브로커는 혹여 있을 수 있는 리스크와 위협으로부터 사용자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자산을 오프라인 보관 시스템에 안전하게 보관한다.

경계·감시 사항 일람표

사용자들은 가장 선호하는 도구를 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으며 현재 가격과 24시간 변동 사항을 계속 관찰할 수 있다. 경계·감시 사항 일람표에서 직접 주문을 넣을 수도 있다.

주문장

가격별로 분류한 매입·매도 주문 리스트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된다. 이는 시장 깊이를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가 된다.

맞춤형 레버리지

브로커의 고객들은 정확한 리스크 관리를 위해 거래 주문을 넣을 때마다 자신만의 레버리지를 설정할 수 있다. 고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기능이다.

리스크 관리

비투마진에서 브로커들은 A북/B북으로 알려진 표준 리스크 관리 방식 외에 C북도 사용할 수 있다.
또 브로커-딜러는 각자의 스프레드와 마크업, 스왑, 커미션을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다.

기술 지원

비투브로커는 연중무휴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브로커들은 투자자계정보고서의 추가적인 이점과 더불어 이러한 장점들을 활용해 거래를 완벽하게 통제하고 사업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4주 내에 완벽한 맞춤형 솔루션 구현

법적·재정적 관련 사항이 해결되면 4주 안에 완벽한 비투마진 중개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비투마진은 비투브로커의 클라이언트 트레이더 룸 솔루션 ‘비투코어(B2Core)’도 포함하고 있다. 비투코어는 고객 온보딩, 입출금 처리, KYC 등 성공적인 중개 사업을 위해 필요한 여러 기능을 담은 솔루션이다. 마지막으로 비투마진은 브로커들이 고객을 위해 최상의 거래 실적을 올릴 수 있도록 FIX API 연결을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80055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