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렉스, 시스템 성능 최대화하는 NearStack 고속 케이블 어셈블리 솔루션 확장

증가하는 신호 수요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85 Ohm, 100 Ohm 솔루션

2020-09-25 11:08 출처: 한국몰렉스

안산--(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25일 -- 글로벌 전자 솔루션 제공업체인 몰렉스(대표 이재훈)가 85 Ohm 및 100 Ohm 등급의 고속 케이블 어셈블리 솔루션(제품명 NearStack)을 확장했다. 이번에 새로이 추가된 업계 최고의 포트폴리오 솔루션은 비용을 낮추고 삽입 손실을 줄여주며 신호 무결성도 향상시켜준다.

통신 및 데이터센터 관련 회사들은 점점 더 늘어나는 대역의 요구사항을 해결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함에 따라 고밀도 인터커넥션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계속 개발해온 몰렉스가 내놓은 것이 바로 NearStack고속 케이블 어셈블리 솔루션이다.

미래에는 더욱 스마트한 고속/고밀도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게 된다. 이에 따라 전통적인 보드 설계 기반의 애플리케이션들이 고속의 저가 솔루션으로 대체되는 추세이다. NearStack 솔루션은 직접 연결, 바이패싱 보드 트레이스 및 더 낮은 손실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신호 무결성 채널 성능을 극대화해준다.

NearStack 솔루션은 리타이머 등 능동 부품들을 고속 채널에서 제거하고 비싼 PCB 소재를 통해 라우팅될 고속 레이어의 숫자를 줄여줌으로써 고객사들의 시스템 개발 비용 절감에 기여한다.

몰렉스 제품 담당 매니저인 리즈 하딘(Liz Hardin)은 “시스템 사양들이 계속 확장됨에 따라 신호 채널의 길이가 늘어나고 있으며 이를 해결할 기술적 과제도 더욱 커지는 추세”라며 “이에 따라 표준 PCB에 내재하는 솔루션들은 추가 비용 없이도 더욱 명쾌하게 신호를 전송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출시된 NearStack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특별히 추가된 50 Ohm 제품은 차세대 시스템이 필요로 하는 기술적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100 Ohm 임피던스를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NearStack 100 Ohm 제품은 작은 패키지로 설계됐으며 56Gbps PAM-4를 지원하고 Molex BiPass I/O와 호환된다. 이 솔루션은 34 AWG 트윈액스 케이블을 사용해 8개, 16개의 디퍼런셜 페어로 고속 점퍼 제품을 만들어낸다.

몰렉스는 NearStack 100 Ohm 솔루션 외에 NearStack 85 Ohm 제품도 내놓고 있다. NearStack 설계를 85 Ohm의 노멀 임피던스로 튜닝하려면 PCIe 기반 시스템과 같은 임피던스를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또 다른 고속 솔루션이 있어야 한다.

NearStack 85 Ohm 솔루션은 30AWG 트윈액스를 사용해 더욱 긴 거리도 연결성을 유지해준다. 이 NearStack 커넥터는 몰렉스의 백플레인 케이블 어셈블리와도 호환된다.

몰렉스의 모든 데이터센터 솔루션들은 확장성을 기본적으로 해결해주는 동시에 고속으로 통신의 흐름을 유지해주며 신호 무결성을 극대화시킬 뿐 아니라 EMI 억제, 열 효율 향상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몰렉스는 업계 최고 기술 회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112Gbps 속도 요구사항을 초과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들의 차세대 제품 개발을 돕고 있다.

NearStack 고속 케이블 어셈블리 솔루션에 관한 상세 내용을 알려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몰렉스 개요

몰렉스는 미래를 변혁해 인류의 생활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가능케 함으로써 커넥티드 세상을 실현해나가고 있다. 전 세계 40여개국 이상에 지사를 두고 있는 몰렉스는 한국에 1984년에 자회사를 설립해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종의 커넥터를 생산하여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 공급하고 있다. 자체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를 기점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 있다. 몰렉스는 미국 소재 몰렉스 회사의 등록 상표로서 세계 각국에서도 동일하게 등록되어 있다. 몰렉스 이외의 다른 상표들은 각각의 소유주들에게 귀속된다.

한국몰렉스 개요

커넥터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몰렉스는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통신, 가전제품, 산업용, 자동차, 상업용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의료 및 조명 시장에 완벽한 인터컨넥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 40여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설립되어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종의 커넥터를 생산하여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 공급하고 있다. 자체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공장을 기점으로 안산, 구미, 광주, 서울, 수원 5곳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