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감사의 마음 전하는 추석 선물 이벤트 진행

2020-09-24 09:52 출처: 지포

지포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추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24일 --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왕을 상징하는 전통 문양이 돋보이는 ‘더 킹’ 및 풍요와 장수를 기원하는 ‘골드 피시’ 제품에 한해 10% 할인 혜택과 함께 라이터 연료 및 소모품을 담은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24일부터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적용 제품인 ‘더 킹(The King)’ 시리즈의 라이터 4종은 왕의 ‘곤룡포’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과 금색, 검정, 빨강, 파랑 등의 한국적인 색채로 전통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제품 중심부에는 왕의 곤룡포 흉배에 수놓아진 ‘오조룡 (5개의 발톱을 가진 용)’을 원형 엠블럼으로 형상화하며 품격을 더하고, 몸통 여백을 우리의 전통적인 창호 무늬로 각인해 독특한 질감을 살려냈다. 특히 절대 권력을 상징하는 전설 속 동물 ‘오조룡’은 과거 왕의 의복에만 쓰일 수 있던 특별한 문양으로 우리 고유의 전통과 그 의미를 확인해 볼 수 있다. 더 킹 라이터의 가격은 10% 할인이 적용된 5만9400원으로 4종 모두 동일하다.

또한 우리나라 전통 회화에서도 자주 찾아볼 수 있는 잉어를 테마로 한 ‘골드 피쉬(Gold Fish)’ 시리즈 제품 3종도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고급스럽고 은은한 느낌의 골드, 니켈, 블랙 펄 3가지 색상에 생동감 넘치는 황금 잉어를 각기 다른 모습으로 표현했다. 예로부터 잉어는 자손과 사업이 번창하고 부와 명예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모티프로, 지포의 골드 피쉬 라이터가 행운과 긍정적인 기운을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골드 피쉬 시리즈의 3종 제품 또한 10% 할인이 적용돼 골드와 니켈 컬러는 5만6700원, 블랙 펄 컬러는 5만3100원이다.

지포의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는 9월 24일부터 10월 1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지포의 ‘더 킹’과 ‘골드 피쉬’ 라인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한가위의 풍성함을 느낄 수 있도록 지포 기프트 박스에 133ml짜리 라이터 오일 1개와, 부싯돌 또는 심지 1개 그리고 한정판 디자인의 스티그마 케이스 1개를 담아 선물로 증정한다.

추석맞이 할인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