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리케’ 출시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 최초의 사운드바 베오사운드 스테이지가 장착된 프레임 ‘템퍼 LYKKE’ 100개 한정 판매
‘템퍼 LYKKE’ 울 소재 100% 적용, 프리미엄 외관 갖춰

2020-08-06 16:53 출처: 템퍼코리아

템퍼코리아가 리미티드 에디션 리케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06일 --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B&O)’의 최초의 사운드바인 베오사운드 스테이지(Beosound stage)가 적용된 프레임 ‘템퍼 리케(LYKKE)’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템퍼 리케(LYKKE)’는 100개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뱅앤올룹슨’의 베오사운드 스테이지로 음악이나 영화를 감상할 수 있어 최상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침대 프레임이다. 8월 6일부터 일부 백화점 템퍼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두 브랜드를 아끼는 마니아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템퍼 리케(LYKKE)’에 장착된 베오사운드 스테이지는 ‘뱅앤올룹슨’ 최초의 사운드바로 최적화된 음성 출력을 위해 강력한 센터 채널을 갖춘 3채널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며 3차원 공간에서 청취자의 주위를 감도는 기능인 돌비 애트 모스(Dolby ATMOS)를 구현한다.
 
‘템퍼 리케(LYKKE)’는 헤드 테두리 전체를 메탈 소재로 제작하는 등 스피커와 유사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구현하며, 북유럽 스타일을 갖췄다. 또한 프레임에 100% 천연 울 소재를 사용해 한층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았다. 울(wool) 구조는 얼룩에 대한 최적의 자연 보호막을 만들며 액체가 표면으로 쉽게 침투할 수 없어 관리가 용이하고 불꽃으로부터 자연적으로 보호되는 난연 성능을 갖춘 것으로 알려져 있다.
 
‘템퍼 리케(LYKKE)’의 컬러는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의 스카이 블루(Sky blue)와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클래식 취향의 판타지 네이비(Fantasy Navy) 두 가지이며 주문 제작 방식으로 진행해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로 주문이 가능하다.
 
템퍼코리아는 침대에서 수면뿐만 아니라 업무나 영화 관람, 음악 감상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이 늘어난 만큼 한층 더 고차원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스피커를 장착한 프레임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신체의 편안함과 풍성한 사운드 모두를 충족시키는 ‘템퍼 리케(LYKKE)’로 최상의 휴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