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디게임즈, 모바일게임 ‘디펜스어벤저’·‘시즌3 보스레이드’ 업데이트 실시

2020-01-09 11:24 출처: 디딤365

디펜스어벤저 시즌3 보스레이드 업데이트 안내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09일 -- 더블디게임즈(대표 장민호)는 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 전략 SLG 모바일 디펜스 게임 ‘디펜스어벤저’의 ‘시즌3: 보스레이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디펜스어벤저’는 판타지 세계 속 화물 무역 전쟁을 배경으로 유닛 인첸트와 타워 성장 트리 등을 통해 군대를 강화하여 다른 유저를 약탈하거나 복수하는 과정을 그린 멀티플레이 전략 SLG 모바일 디펜스 게임이다. 높은 자유도의 전략 게임과 타워디펜스가 결합된 방식으로 2018년 출시 후 구글플레이 추천 게임 선정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시즌3: 보스레이드' 업데이트의 핵심은 클랜 보스전이다. 최대 50명으로 구성된 클랜이 보스를 소환하면 하면 정해진 시간 동안 보스를 직접 선택해 공격할 수 있다. 보스를 공격하면 자원을 얻게 되며 보스전에서 얻은 점수의 합계로 추가 보상이 지급받게 된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최대 레벨이 30으로 확장되어 더욱 강화된 능력을 가진 건축물과 유닛을 통해 새로운 전략의 전투가 가능하게 되었다.

한편 더블디게임즈는 이번 ‘디펜스어벤저’ 시즌3: 보스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전설상자, 신화상자, 쿠폰 선물 등 신규 유저 지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딤365 개요

디딤365는 2005년부터 IDC를 운영한 코어 기술과 매니지드 운영 인력을 갖춘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멀티클라우드(KT Cloud의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 AWS, Azure 파트너) 기반에서 공공기관·엔터프라이즈·교육기관·게임 등 고객이 요구하는 다양한 환경에 맞춰 클라우드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보안,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클라우드 포털 ‘디딤365’를 운영 중이며, CSB (Cloud Service Brokerage) 플랫폼인 ‘디딤클라우드비즈’를 통해 고객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돕고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디딤센터를 통한 모니터링 매니지드 서비스는 글로벌 기준에 맞춰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 만족도가 높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