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치소프트,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석 추천 방법 최우수 사례상 수상’

2019-12-09 10:00 출처: 메디치소프트

한국IT서비스학회 2019년 추계학술대회 최우수 사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09일 -- 메디치소프트가 그동안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 분야 연구 사업 활동을 통해 이룬 경험으로 2019년 ‘한국 IT 서비스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최우수 사례상을 수상하였다.

메디치소프트는 2019년 인공지능 분야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연구시설 장비에 투자하여, 자체 머신러닝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그동안의 우수한 사업 수행 성과를 한국 IT 서비스학회에 논문으로 제출하여 이번 수상을 하게 되었다.

메디치소프트는 2018년도 반도체 분야 인공지능 도입으로 수율 개선에 기여를 하였다. 또한 2019년도에는 공공분야 인공지능 시스템 컨설팅과 구축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메디치소프트는 2019년도 정보통신 기획평가원의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사업’에 참여하였으며, 인공지능 인재육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메디치소프트 김근희(공학박사) 대표는 ICT분야 전문가로서, 2000년부터 지금까지 20여년 동안 다양한 ICT구축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강의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최근에는 경기도 인재개발원의 국내방문을 통한 연수 중인 중국 관계자(교수, 공무원)에게 인공지능과 교육의 중요성이란 강의를 통해 국내의 인공지능 기술 우수성에 대해 교육하였다.

‘메디치소프트는 국내 기업과 경쟁보다는 협력’을 ‘사업은 반드시 최고의 사업 성공사례를 만든다’라는 신념으로 사업수행을 추진한다. 이와 같은 노력으로 관련 분야 기업과 협력 체계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내고 있다.

메디치소프트는 ICT분야 전문성과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오늘도 성실히 관련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메디치소프트 개요

메디치소프트는 2015년 7월 ‘직원의 자아실현과 세상에 새로운 가치 창조를 통한 수출보국(輸出報國)’이라는 경영철학 아래 창립되었다. 주요 사업 분야는 △핀테크 통신 미들웨어(MQSPT) △인공지능 비정형 데이터 분석 시각화 △클라우드 기반 관제 서비스 △ISMS(EDMS) 문서관리 솔루션 및 비정형데이터 분석(Paper Map)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