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 신규 오픈

전시된 모든 제품을 직접 작동시켜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
럭셔리 브랜드 매장이 밀집한 청담동 핵심 상권에 위치해 소비자 접근성 향상
오픈 기념 단독 프로모션으로 특별한 혜택 선사

2019-07-23 09:08 출처: 밀레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 매장 외부 전경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23일 --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을 새롭게 오픈한다.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오픈하는 밀레의 새로운 콘셉트 스토어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은 전시된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혐형 공간이다. 공간은 전체적으로 밀레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와 그레이를 사용해 고급스럽게 디자인됐다. 특히 입구 외관은 밀레 세탁기 및 의류건조기에 적용된 밀레만의 특허 기술 ‘허니컴 드럼’을 연상시키는 벌집 모양의 육각형 패턴을 적용해 상징성을 더했다.

내부는 밀레가 선사하고자 하는 가장 이상적인 주방 경험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이며, 서로 다른 가전이 한 공간에서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했다. 이를 위해 원목과 결합한 아일랜드 키친을 중앙에 배치하고, 실제 주방에서의 이동 동선을 고려해 인덕션과 오븐, 식기세척기 등의 빌트인 주방 가전을 설치했다. 이외에도 세탁기, 의류건조기, 커피머신, 진공청소기 등 밀레 제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전시된 모든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작동해보며 구매에 앞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 가구 등 럭셔리 브랜드 매장이 밀집한 청담동 핵심 상권 대로변에 위치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밀레코리아는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에서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쿠킹 클래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오픈을 기념해 8월 18일까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세탁기, 의류건조기,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특별 할인과 함께 일부 커피머신, 오븐 등 주방 가전 모델에 한해 1대 이상 동시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밀레코리아는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아시아 최초로 새로운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120년 동안 프리미엄 가전 분야에만 몰두해온 밀레만의 완벽한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