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Cinema Paradiso Louvre에 공식 제품 지원

세계 최고의 박물관 행사에 대규모 지원

2019-07-11 15:30 출처: 헬리녹스

Cinema Paradiso Louvre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11일 --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가 7월 19일부터 26일까지 8일간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서 진행되는 ‘Cinema Paradiso Louvre’ 행사에 헬리녹스 제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루브르 박물관의 상징인 유리 피라미드 설립 30주년을 맞아 기획된 이번 ‘Cinema Paradiso Louvre’ 행사에서는 19세기부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8편이 선정되어 하루에 한편씩 상영된다. 총 2800석의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헬리녹스의 의자 1000개가 배치되어 관람객들에게 편안한 좌석을 제공할 예정이다.

헬리녹스는 실외에서 진행되는 행사 환경을 고려해 체어원 라지(Chair One L) 제품을 선정해 루브르 박물관과 더욱 더 조화롭게 어울리도록 특별 제작한 제품을 지원한다. 관객들은 헬리녹스의 한정판 체어원 라지에 앉아 우리나라에서도 고전 명작으로 알려진 시네마 천국을 비롯하여 ‘여왕 마고’, ‘아스테릭스:미션 클레오파트라’, ‘바르다가 사랑한 얼굴들’, ‘인디아나 존스’, ‘다빈치 코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등의 총 8개 작품을 감상할 예정이다.

아울러 파리의 한 여름 오후를 보다 풍요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행사장에는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푸드 트럭과 댄스 교실, 플레이 그라운드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들도 함께 준비될 계획이다. 현재 티켓은 온라인에서 예약 가능하며 현장 티켓박스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헬리녹스의 라영환 대표는 “세계 유수의 박물관인 루브르에서 진행되는 행사에 협찬 제안을 받은 것은 헬리녹스가 10년간 열심히 달려온 길을 유럽에서 인정받은 것 같아 몹시 기쁘다”며 “여기서 더 나아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헬리녹스 개요

헬리녹스는 세계 아웃도어 브랜드에 텐트폴을 공급하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 DAC가 25년 넘게 축적해온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아웃도어 장비 브랜드이다. 등산용 스틱으로 출발해 캠핑의자와 침대 등 아웃도어 가구 라인, 텐트까지 제품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헬리녹스는 수많은 전문가들에게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끊임없는 개발을 통해 ‘택티컬 라인’, ‘홈, 데코&비치 라인’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아웃도어의 경계를 넘어 현대인의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키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발전해 나가고자 노력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