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연구원, 개원 24주년 기념행사 개최

2019-06-18 15:59 출처: 충남연구원

충남연구원 개원 24주년 기념행사에서 참여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공주--(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8일 -- 충남연구원(원장 윤황)은 18일(화) 공주시 ‘시간이 정지된 음악공원’에서 개원24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개원24주년 기념과 함께 현장중심연구성과 창출을 위하여 공주시 현장탐방으로 마련되었으며 충남도시재생지원센터 개소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윤황 충남연구원장은 축사를 통해 “도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해답은, 행복하게 고민하는 사람에게서 나올 수 있다”며 “‘더 행복한 충남, 대한민국의 중심’을 위해 행복한 연구가 가능한 충남연구원을 함께 만들어 나아가자”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연구원 10년 근속자와 20년 근속자 표창장 수여에 이어 행사에 참가한 충남연구원 직원들이 ‘소소한 공주이야기여행’을 주제로 공주시 도시재생 원도심마을해설사들과 함께 구석구석 찾아가는 ‘공주 원도심 도보여행’ 시간으로 진행됐다.

한편 충남연구원은 개원 25주년을 맞는 2020년 지금까지의 연구성과를 공유하고 도민의 목소리를 담고 공유하기 위한 ‘CNI정책엑스포’개최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개원25주년 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 중에 있다.

충남연구원 개요

충남연구원은 1995년 6월 충청남도와 16개 시·군이 충남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동 출연하여 설립한 종합정책연구기관이다(현재 15개 시·군). 이에 연구원은 충청남도 및 시군의 중장기 발전 및 지역경제 진흥, 지방행정과 관련된 정책 과제의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 등에 대한 전문적·체계적인 조사분석, 연구활동을 통하여 각종 정책을 개발·제시하고 있다. 현재 ‘행복한 미래를 여는 충남연구원’을 새로운 비전으로 삼고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ni.re.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