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플렉스, 유로시스 2019에서 인터랙티브 셀프서비스 키오스크 및 IoT 소매 제품 공개

2019-02-15 17:00 출처: Posiflex Group

포시플렉스가 유로시스 2019의 9홀 C42에서 전 제품군과 혁신적 기술을 공개한다

뒤셀도르프, 독일--(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15일 -- POS, 키오스크, 산업용 컴퓨팅의 시너지를 창출하는 선도적 기업 포시플렉스 그룹(Posiflex Group)이 2월 19일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되는 소매·유통 기술 전시회 ‘유로시스 2019(EuroCIS 2019)’에서 회사의 전 제품군과 혁신적 기술을 공개한다. 포시플렉스 그룹은 ‘서비스드 IoT(serviced IoT)’에 집중한 제품 전략과 더불어 미들웨어·RMS(Remote Monitoring System)·하드웨어를 완전 통합한 스마트·커넥티드 소매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스 피터 뉘들링(Hans Peter Nüdling) 포시플렉스 그룹 신임 최고전략책임자는 “포시플렉스 그룹의 포트폴리오를 유럽 시장에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포시플렉스 그룹은 그룹 산하에 포시플렉스, 포트웰(Portwell), 키오스크 정보시스템(KIOSK Information Systems, KIOSK) 등 많은 기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포시플렉스 그룹은 소매·숙박,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의료, 게임·스포츠 도박 등 여러 분야에서 옴니채널(Omnichannel) 서비스드 IoT를 추구한다”며 “3개의 개별 브렌드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방대한 글로벌 엔지니어링 및 오퍼레이션(Engineering and Operations) 인프라에 결합함으로써 시너지가 높은 서비스드 IoT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춘 진정 차별화된 솔루션 강자로 거듭났다”고 덧붙였다.

유로시스 방문객들은 9홀 C42에 마련된 포시플렉스 그룹의 부스를 방문해 POS, 셀프서비스, 디지털 사이니지, 컴퓨팅 터치 포인트 등 포시플렉스 그룹의 전 제품군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패션 부티크, 카페, 영화관 등은 POS 솔루션의 핵심 분야이다. 포시플렉스 그룹은 모빌리티와 셀프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매업계의 트렌드를 반영해 인텔 코어(Intel® Core™) 프로세서를 탑재한 제품들로 안드로이드 및 윈도우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한 미래지향적 복합 MPOS 및 키오스크 포트폴리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키오스크와 포트웰의 소매 ‘IoT 2.0 코너’에서는 주요 산업 파트너들과 함께 임베디드 컴퓨팅 제품 및 솔루션을 공개한다. 포트웰은 스마트 소매 생태계의 핵심 제품인 산업용 게이트웨이와 패널 PC를 공개하고, 키오스크와 비아블루(beabloo)는 스마트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전시, 액티브 커스토머 인텔리전스 슈트(Active Customer Intelligence Suite)를 설명할 예정이다. 액티브 커스토머 인텔리전스 슈트는 안면 인식 기술을 레버리지해 고객 인게이지먼트 데이터 및 매출 부양 지표를 분석하는 등 최적화된 고객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키오스크는 솔루션 파트너인 비트스톱(Bitstop)과 함께 최신형 비트코인 ATM을 공개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현금으로 비트코인을 몇 초 만에 구매할 수 있는 셀프서비스 플랫폼으로서 매장 고객 확대는 물론 매장 내 공간 활용 능력을 극대화하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객 셀프서비스 솔루션의 선도업체로 잘 알려진 키오스크는 포시플렉스 그룹의 최신 표준형 모듈식 셀프서비스 키오스크 제품군 ‘TK 시리즈(TK Series)’를 공개할 예정이다. 키오스크가 설계하고 포시플렉스 대만법인이 제조한 TK 시리즈는 32인치나 21인치 디스플레이로 구입 가능한 모듈식 플랫폼이다. 32인치 디스플레이 모델 ‘파라곤 TK3200 시리즈(Paragon TK3200 Series)’는 셀프서비스 주문, 서비스 및 제품 정보, 광고를 지원하기 때문에 F&B, 퀵서비스, 패스트 캐쥬얼 레스토랑(fast-casual restaurants)에 적합한 제품군이다. 21인치 디스플레이 모델 ‘스텔라 TK2100 시리즈(Stellar TK2100 Series)’는 셀프서비스 POS, 적립, 기프트카드, 셀프 체크인, 셀프 티켓팅, 온라인 주문 등의 소매 애플리케이션을 수용할 수 있는 제품군으로 붙박이나 매장 직립형으로 설치할 수 있다. 키오스크의 TK 시리즈는 AIO PC/PCAP 디스플레이, 스캐너, 오픈 프레임 프린터 등 포시플렉스의 우수한 부품을 탑재했으며, 포시플렉스의 뛰어난 신뢰성과 공급망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 측면에서 매력도가 높다.

포시플렉스 그룹은 효율성을 개선하는 한편 수익과 커넥티드 고객 경험을 높이는 첨단 소매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9홀 C42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포시플렉스 그룹(Posiflex Group) 개요

포시플렉스는 세계 최정상급 POS 솔루션을 30년 넘게 설계·제조해왔다. 2016년 이후 키오스크와 포트웰을 인수한 포시플렉스는 셀프서비스 및 임베디드 PC 제품군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글로벌 포시플렉스 그룹은 세계적 B2B 서비스드 IoT 솔루션을 선보이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포시플렉스 그룹의 소프트웨어 파트너 비아블루가 유로시스에서 포시플렉스 그룹의 통합 서비스드 IoT 솔루션을 보완할 예정이다. 비아블루는 옴니채널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및 빅데이터 분석을 선도하는 업체이다. 포시플렉스 그룹의 두번째 솔루션 파트너인 비트스톱은 비트코인 ATM 업계의 선도 업체로 정평이 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150050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