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스 수제맥주키트, 신세계 백화점 2018 호주물산전 참가

2018-10-12 10:52 출처: 실란트로

신세계 호주 물산전 쿠퍼스 참가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12일 -- 특허받은 글로벌 No1. 수제 맥주 키트 쿠퍼스가 ‘2018 신세계 호주물산전’에 참가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쿠퍼스는 호주 프리미엄 제품이 총망라된 이번 호주물산전에서 집에서 수제맥주를 만들 수 있는 수제맥주키트를 3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호주 15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수제맥주 기업 쿠퍼스는 호주 남부도시 애들레이드에서 5대째 대규모 양조장을 운영 중이며 1970년대부터 가정에서도 제조가 가능한 수제맥주키트를 생산해 현재 전 세계 22개국에 판매 중인 세계 최대규모의 제조사이다.

쿠퍼스 수제맥주키트는 특허 받은 발효조와 라거, 스타우트, 에일 등18종의 다양한 원액캔으로 누구나 손쉽게 가정에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수제맥주를 만들 수 있어 한국 론칭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호주물산전은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 행사장에서 열리며 호주 대표 브랜드인 쿠퍼스뿐만 아니라 식품, 건강식품, 화장품, 공산품 등 최고 품질과 명성을 자랑하는 호주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실란트로 개요

실란트로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150년 전통의 호주에서 온 글로벌 NO.1 수제 맥주 키트 쿠퍼스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 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