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 비즈니스센터, 다양한 목적에 따라 사용 가능한 20인 회의실 오픈

2018-10-11 15:34 출처: 에이치제이홀딩스

HJ 비즈니스센터 22인 세미나룸B

HJ 비즈니스센터 세미나룸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11일 -- 강남 테헤란로와 종로 세종대로에 위치한 프리미엄 비즈니스센터인 HJ 비즈니스센터가 광화문 지점에 다양한 목적에 따라 사용 가능한 20인 회의실을 신규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20인 회의실은 미팅과 그룹 회의에 최적화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광화문 지역의 특성상 주주총회, 기업회의, 정부회의, 세미나, 교육 등이 많이 이루어져 기본 U자형 타입으로 구성되어있다.

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에는 20인 회의실을 비롯하여 6인 소회의실, 12인 중회의실, 60인 대형 세미나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1인실부터 10인실까지 다양한 규모의 독립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CEO나 퇴직 임원들을 위한 1인 고급 업무시설인 HJ Suite, VIP Room을 운영 중이다.

HJ 비즈니스센터는 광화문 지역의 높은 회의실 수요로 인해 기존에 운영하던 중회의실 이외에 미팅과 그룹 회의를 기본으로 하는 20인 세미나실을 추가 오픈 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비즈니스센터 브랜드로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HJ 비즈니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홈페이지상에서 실시간 온라인 채팅으로 상담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에이치제이홀딩스 개요

㈜에이치제이 홀딩스는 HJ 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HJ 비즈니스센터는 2011년 강남 테헤란로 비즈니스센터를 시작으로, 컨벤션센터, 코워킹 스페이스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센터만의 노하우로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로 고객의 실용적인 업무공간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