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 및 실명인증만으로도 1764만원 상당의 디지털 화폐를 분할 받을 수 있어

2018-10-10 11:30 출처: Bibox.Technology

탈린, 에스토니아--(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10일 -- Bibox 공동 창업자인 Aries Wang는 “한국은 우리가 주목하고 있는 시장이고, 한국 사용자들에게 항상 더 많은 이벤트로 보답해드릴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최초 인공지능에 기반한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Bibox는 2017년 11월 23일 에스토니아에 출시했습니다. 반년도 안 된 시간 안에 거래량은 전 세계의 톱 10수준을 자랑하고 있으며 싱가포르·미국·일본·캐나다·에스토니아·스위스 등의 국가에 운영 센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Bibox는 출시 이후 안정되고 안전하며 투명성을 원칙을 고수하며 운영 중이며 사용자를 위해 우수한 화폐 종류를 엄선하여 안전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질문과 의문에 대해서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답변을 하고 있으며 원활한 제품과 뛰어난 고객 서비스로 많은 사용자의 인정을 받아 가입자 수가 실제로 백만을 넘어서고 일 거래액이 2억달러를 넘었습니다.

Bibox는 처음부터 한국의 사용자와 시장 모두를 중시하고 있으며 한글 버전 사이트뿐만 아니라 24시간 동안의 한국 고객을 위한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어제 한국 전통 국경일 한글날을 맞아 뜻깊은 하루를 기념하기 위해 30만개의 BIX를 새로운 가입자들에게 선사하기로 했습니다.

10월 9일부터 10월 11일까지 Bibox의 신규가입 및 실명인증을 완료한 한국 유저가 500명을 돌파하면 1764만원 상당의 디지털 통화 BIX를 분할 받을 수 있습니다.

(http://cn.mikecrm.com/ftqPOuY)를 클릭하시면 Bibox의 신규 가입자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표에 Bibox APP을 등록하거나 다운로드 하여 비박스 가입자로 등록하고 실명 인증을 완료하면 1764만원 상당의 디지털 화폐 BIX를 분할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사용자가 직접 Bibox 공식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팔로우한 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참고하며 응모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www.bibox.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