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S커뮤니케이션즈, 13일 정규직원 채용설명회 개최

각 분야 주체성을 가진 역량 있는 정규직원 모집

2018-10-02 09:00 출처: IRIS커뮤니케이션즈

채용공고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02일 -- IRIS커뮤니케이션즈는 정규직원을 대거 모집하기 위해 13일 채용설명회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13일 채용설명회에서는 아이리스코인뱅크(IRIS Coin Bank) 주의별 대표가 직접 나서서 회사의 비전과 사업방향을 소개하고, 채용계획을 상세히 안내할 뿐만 아니라 참석자를 대상으로 채용 상담도 가진다.

설명회 참석대상은 블록체인 기반 기술과 홍채인식 미래보안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IRIS커뮤니케이션즈는 사무실 확장을 앞두고 회사를 이끌어갈 주체성을 가진 인력을 대거 채용하고자 한다. 원활한 소통과 협력, 주체성을 강조하며 전문 인재들과 함께 블록체인, 홍채인증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채용 과정은 1차는 서류전형으로 적격서류를 접수하고, 2차 오디션에서는 직무 분야별로 팀별 미션을 주어 PT면접을 통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을 평가한다. 이 후 간단한 개별인터뷰를 거쳐 11월 14일 최종 발표한다.

모집 부문은 △금고서비스 운영 △거래소 구축 △온오프마케터 △웹서비스 및 컨텐츠 기획자 △CS관리자 △디자이너 △영업 등 모든 분야에서 직무 역량 위주로 경력채용을 실시한다.

IRIS커뮤니케이션즈는 해외법인 ‘아이리스코인뱅크(IRIS COIN BANK, 파운더 주의별)’의 한국 대행사로, 홍채인식디바이스(ICBD) 개발 및 암호화폐 금고서비스 상용화, 홍채인증 기반의 암호화폐 거래소 구축과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곧 출시될 홍채인식디바이스(ICBD)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들이 실생활에 적용되는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한다.

한편 아이리스코인뱅크는 단 몇 차례의 밋업을 통해 홍채보안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받아 앞으로 블록체인과 국내외 보안업계를 담당할 충분한 성장가능성과 기회를 확인한 바 있다.

2019년 1월 태국 컨퍼런스 개최와 두바이 진출 등 해외 진출도 앞두고 있다.

IRIS커뮤니케이션즈 채용과 채용세미나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오프믹스 및 취업포털(잡코리아, 사람인)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IRIS커뮤니케이션즈 개요

IRIS커뮤니케이션즈는 EU연합국인 에스토니아에 기반을 둔 아이리스코인뱅크(IRIS Coin Bank)의 홍채 인식 디바이스, 즉 ‘ICBD’의 국내 생산과 마케팅을 담당하는 회사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